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1 15:01

김준현 CF촬영, 유행어 '고뤠' 덕으로 고래밥 광고 찍어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비상대책위원회’의 인기 유행어 고래~? 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맨 김준현이 오리온 고래밥 광고까지 찍어 화제다.

고래? 라는 유행어 그대로도 고래밥 CF가 연상되는 유사한 어감과 맛깔스러운 김준현의 애드립을 통해 고래밥CF 맞춤 유행어로 재탄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함께 진행된 고래밥 온라인 광고 영상에서는 개콘의 네 가지 코너를 패러디한 내용으로 더욱 재미를 더했다. “고래밥 몇 통까지 먹는다고 해야겠어요?” “한 천 통? 만 통?” “내 배가 태평양이야? 대서양이야? “ 라고 투덜대며 고래밥은 누구나 하나씩 잡고 먹어야 맛있다는 결론으로 재미를 더한다. 김준현의 배꼽 잡는 개그덕분에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TV CF에 이어 공개된 오리온 고래밥 온라인용 광고에서는 개콘 코너 ‘네가지’에서의 컨셉을 활용해 “고래밥 몇통까지 먹어봤다고 해야하나? 한 천통? 만통?” 등의 배꼽잡는 대사를 연발했고, 이어 함께 공개한 NG 영상 역시 보는 이를 폭소하게 만드는 명장면으로 본편보다 더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고래밥 TVCF와 온라인 광고 촬영 당시의 깨알같은 장면과 NG컷 등을 모아서 만든 NG 영상에서 김준현이 고래밥 CF를 찍으면서 실제로 고래밥을 121통이나 먹는 모습을 공개하며 놀라움을 안겨 주었다.

뿐만 아니라 김준현은 바로 어제인 10일 자신이 출연하는 개그콘서트의 코너 ‘네가지’에서 고래밥을 들고 등장해 자신이 찍은 광고를 개그 소재로 활용해서 눈길을 끌었다. 유행어인 고래~?로 CF를 찍게 되었다는 자랑과 함께 CF감독과 있던 깨알같은 촬영 에피소드를 소개하면서 특유의 개그를 피로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