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음악
  • 입력 2012.06.11 12:02

카라 규리가 부른 ‘맛있는 인생’ OST에 윤정희 "규리씨 감사 감사해요”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걸그룹 카라의 멤버 규리가 부른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극본 김정은 연출 운군일) OST가 지난 8일 공개됐다.

극중 승주(윤정희)의 러브테마인 OST ‘영혼보다 사랑해’는 앞서 공식적인 음원 오픈이 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각종 포털사이트 등을 통한 네티즌들의 문의가 잇따랐는데 지난 8일, 공개되자 마자 각종 음원 사이트와 관련 게시판에는 규리의 OST에 대해 ‘명품 발라드’라는 칭찬일색으로 네티즌들의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윤정희는 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맛있는 인생 승주의 테마 ‘영혼보다 사랑해’ 너무 좋아요~ 규리씨 감사 감사해요~”라고 전하며 규리가 부른 OST에 대한 애정과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를 접한 카라의 규리 또한 다음날인 11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제가 더 영광이에요. 정희언니..선배님”이라며 감사에 대한 마음을 바로 답했다.

윤정희는 현장인터뷰를 통해 “규리씨가 부른 승주의 테마곡 ‘영혼보다 사랑해’가 전곡이 공개되면서 촬영장이나 이동할때도 계속해서 반복해 듣는다. 극중 승주의 마음을 대변하듯 애절하고 감미로운 음색과 멜로디가 큰 힘이 되는 것 같다.”고 전하며 OST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카라의 규리가 참여한 OST ‘영혼보다 사랑해’는 매주 토,일요일 SBS 드라마 ‘맛있는 인생’을 통해 확인할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