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6.11 12:02

2PM 준수, 솔로곡 ‘사랑… 안녕’ 발표…클래식 기타 어우러진 발라드로 몰입도 UP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2PM 준수가 ‘Alive’에 이어 새로운 솔로 곡을 발표한다.

2PM 준수가 Jun.K라는 이름으로 발표하는 솔로 곡은 12일(화) 0시에 출시되는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OST Part2인 ‘사랑… 안녕’으로, 발매 전 2PM 준수가 녹음하는 장면이 담긴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OST Part2 2PM 준수의 ‘사랑… 안녕’은 2PM의 색깔과는 또 다른 준수만의 매력이 한껏 드러나는 감성발라드 곡이다. 사랑했던 연인을 힘겹게 보내야만 하는 남자의 아픈 마음을 그린 노랫말이 인상적인 이 곡은 2PM 준수의 담담하면서도 때로는 폭발적인 보컬이 돋보인다.

특히 2PM 준수는 ‘사랑… 안녕’ 녹음 현장에서 2PM 메인 보컬다운 가창력을 과시해 녹음이 일사천리로 진행된 것은 물론 관계자들의 탄성까지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사랑… 안녕’을 부른 2PM 준수는 “오랜만에 솔로 곡으로 팬 여러분께 인사 드리게 되어 기쁘다. 드라마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들었는데, 이번 OST ‘사랑… 안녕’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제작 무비락)는 하루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김기범 분)와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공주 재벌 상속녀(박예진 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