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2.20 10:49

'2017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1위 선정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는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8호(핑크해프닝)'가 '겟잇뷰티 2017' 블라인드 테스트 '핑크얘로우(Pink Yarrow) 립스틱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방송된 온스타일 뷰티 전문프로그램 '겟잇뷰티(Get it beauty) 2017'에서는 2017년을 대표할 립 컬러인 '핑크얘로우 컬러 립스틱' 1위를 선정하기 위해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특히 이 블라인드 테스트는 '겟잇뷰티'의 대표 코너인 만큼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 굉장히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전문가의 테스트를 통해 추천 받은 제품을 1차 선별한 뒤 야외에서 2차로 불특정 시민 100명에게 블라인드 테스트 진행 해 최종 순위를 선정하는 것이다.
 

▲ 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핑크얘로우 립스틱 부문에서 타사 제품보다 높은 점수를 받으며 1위로 선정된 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는 입술에 캐시미어를 두른 듯 부드러운 발림성과 매트한 컬러를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체온에 반응하는 특수 온도 감응 텍스처를 사용해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리며,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오일 성분과 리포좀 형태의 VITA 10이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8호(핑크헤프닝)는 2017 올해의 컬러 핑크얘로우 색상인 만큼 세련되고 또렷한 발색을 자랑해 한층 더 사랑스럽고 매혹적인 입술을 만들어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는 실제로 사용해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력으로 입소문이 난 신개념 벨벳 매트 립스틱"이라며, "'겟잇뷰티 2017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선정을 계기로 다시 한 번 주목 받게 된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8호로 2017년 트렌드 컬러인 핑크얘로우 립 메이크업에 도전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