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02.19 08:46

‘1박 2일’ 난데없는 야외 노출쇼 포착 '궁금증 증폭'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박 2일’ 멤버들의 난데없는 야외 노출쇼 현장이 포착됐다. 
 
오늘(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경상남도 통영시로 떠난 ‘신에게는 아직 열두 척의 배가 남아있습니다!’ 레이스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탈의를 한 김종민-윤시윤-정준영의 살색 자태가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상의를 전부 벗고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정자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키는 한편, 휴대전화를 들고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듯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 KBS 2TV ‘1박 2일’ 제공

이와 함께 김준호-차태현-데프콘 또한 상하의를 전부 탈의한 채 수건을 두르고 있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고 있다. 특히 그런 세 사람의 뒤편으로는 탁 트인 시원한 외경이 펼쳐져 있어, 멤버들이 야외에서 노출을 감행한 이유는 무엇일지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는 점심대첩 현장의 모습으로, 미션을 들은 김준호 팀과 김종민 팀은 빠르고 서슴없이 탈의를 시작했다. 이때 김준호는 웃음꽃이 만발한 얼굴과 기분 좋은 콧노래를 부르며 옷을 하나하나 벗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더불어 멤버들은 “팬티 안 벗을 거야?”라며 서로의 노출을 조장하기도 했다고 전해져, 어떤 웃음 가득한 현장이 펼쳐질지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과연 멤버들이 탁 트인 곳에서 노출쇼를 펼친 이유는 무엇일지, 얼마나 폭소 만발한 현장이 펼쳐질지는 오늘(19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