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2.19 08:42

‘은위’ 슈, 간미연 우렁찬 방귀 소리에 화들짝.. 기상천외 요가 수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슈가 간미연의 우렁찬 방귀 소리에 화들짝 놀란 모습과 함께 ‘귀여운 사자(?)’로 변신한 기상천외한 요가 수업 현장이 공개된다. 
 
오늘(19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 연출 안수영,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는 간미연&재희의 의뢰를 받아 슈&오윤아의 몰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제공

공개된 사진에는 무언가에 깜짝 놀란 듯 토끼 눈이 된 슈의 모습이 담겨 있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보는 이들을 궁금하게 한다. 이는 간미연과 요가학원을 방문한 슈가 손 마사지를 받은 뒤 스스럼없이 방귀를 뀌는 간미연의 모습에 당황한 것.
 
당황스러워하는 슈와 달리 간미연은 땅이 울릴 만큼 우렁차게 방귀를 뀌더니 태연하게 화장실로 향했는데, 이에 슈는 “내가 알던 미연이가 아니었어..”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는 후문이어서 웃음이 만발할 ‘슈 몰카’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슈 몰카’에서는 간미연의 방귀를 통해 효과를 간접 체험을 한 슈가 발차기를 하고 기합을 넣는 등 듣도 보도 못한 기상천외한 요가 자세에 열을 올리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상상만으로도 시청자들을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원조 걸그룹 요정들의 새로운 모습이 그려질 것”이라면서 “부끄럼 없이 방귀를 뀌는 간미연의 생소한 모습과 이에 엄청난 충격을 받은 슈의 표정이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니 그 순간을 본방사수로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상천외한 요가 수업을 받는 슈와 방귀대장 간미연의 능청스러운 연기는 오늘(19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위’는 매주 일요일 밤 6시 4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