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2.06.11 09:30

제국의아이들 팬심잡으러 출동, ‘화이팅 프로젝트’ 15일 부산에서 첫 스타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국의아이들이 컴백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화이팅 프로젝트’가 오는 15일 부산에서 포문을 연다.

제국의아이들 소속사 스타제국은 잠정적으로 연기했던 컴백 일정을 7월 4일로 확정하면서 이에 따라 추진중이던 ‘화이팅 프로젝트’ 역시 본격적으로 15일 부산에서 시작해 16일 대구, 17일 광주, 22일 대전, 23일 부천 순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1년여 만에 컴백을 맞는 제국의아이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화이팅 프로젝트’는 단순 쇼케이스의 형식을 넘어 오랜기간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하여 전국 6개 도시를 직접 찾아가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각 지역의 야외 공연장에서 무료공연을 펼치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기획한 신개념 전국 투어 프로젝트다.

이어 컴백 전 날인 7월 3일에는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 ‘물빛무대’에서 전국 투어를 총 망라한 컴백 전야 대규모 야외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스타제국측은 “갑작스러운 컴백 일자 변경으로 화이팅 프로젝트 역시 재구성을 하며 더욱 알차게 준비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무엇보다도 제국의아이들이 보다 많은 팬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는것에 초점을 두고 진행할 것”이라며 프로젝트의 기획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제국의아이들은 물론 스타제국 전 직원들이 밤낮으로 독기를 품고 준비하고 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의 제국의아이들을 만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이며 ‘화이팅 프로젝트’에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은 ‘화이팅 프로젝트’로 컴백 전 사기충전을 마친 뒤 7월 4일 정규 2집 앨범으로 컴백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