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08 12:02

김수현, 프랑스 매거진 커버장식…유럽에서도 '핫아이콘'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김수현을 향한 세계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김수현은 프랑스 한류 매거진 ‘케이팝 라이프 매거진(KPOP LIFE MAGAZINE)’ 5/6월호의 커버를 장식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차세대 한류스타임을 입증했다. 완벽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 게다가 스타성까지 두루 겸비한 것이 아시아를 넘어 유럽까지 전 세계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이유로 보여진다.

김수현이 표지를 장식한 ‘케이팝 라이프 매거진’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팝을 비롯해 영화와 드라마, 라이프 스타일 등 한국 엔터테인먼트와 문화를 알리는 매거진으로 유럽 전역에 배포되고 있다.

케이팝 라이프 매거진은 최근 발매된 5/6월호에서 김수현을 커버 모델로 내세우며 이미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예비 한류스타로 소개했다. 또한 김수현이 열연했던 작품들을 예로 들면서 인기 요인을 짚어보는 등 김수현에게 큰 관심을 표하며 비중 있게 다룬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매거진 관계자는 “케이팝 가수들이 대거 출연했던 드라마 <드림하이>가 인기를 끌면서 김수현에 대한 관심도 또한 함께 높아진 상황이다” 라고 밝히며, “가수가 아닌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인기 아이돌 그룹에 견줄 만큼 주목 받고 있어 유럽에서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 며 기대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