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08 09:53

조윤희-이희준, '천방커플'로 드라마-CF-예능 3장르 제패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의 '천방 커플' 조윤희와 이희준이 예능까지 올킬하며 명실공히 연예계 최고의 커플 파워를 과시했다.

극중 곰탱이 방이숙과 까칠남 천재용으로 커플 연기를 펼치고 있는 두 사람은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 동반 출연해 드라마에서의 호흡만큼이나 찰진 호흡으로 예능까지 제패했다.

3년 만에 '해피투게더' 나들이에 나선 조윤희와 데뷔 후 첫 예능 출연임을 밝힌 이희준은 긴장하는 기색 없이 이야기를 주거니 받거니 하며 끊임없이 웃음 코드를 유발했다.

특히 이 날 조윤희는 다소곳한 말투와 목소리로 토크를 주고 받다가도 결정적인 타이밍에선 강단 있는 ‘단호한 매력’을 어필하며 유재석, 박명수 등의 MC 등을 당황케 하기도 하는 등 여리여리한 외모와는 달리 시원시원하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샀다.

또한 방송 중 시시 때때로 조윤희에게 남다른 친밀감을 드러내며 웃음을 준 이희준의 모습과 이에 아랑곳 않고 오히려 즐거워하는 조윤희의 모습에 재미가 더욱 배가됐고 시청자 반응은 훨씬 뜨거웠다. 

드라마와 광고에 이어 예능까지 접수한 조윤희와 이희준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지금 나오는 커플들 중에 단연 독보적! 다른 예능에서도 보고 싶어요!”, “천방커플 때문에 목요일 밤이 행복했어요~요즘 이 커플이 제일 훈훈함~~”, “완전 대세 이숙이랑 재용이! 오늘 빵빵 터졌어요!” 등의 시청 소감을 남기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