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17.02.16 09:18

마이펫 오지, 오늘(16일) 개봉.. 봄방학 패밀리 만난다

▲ 마이펫 오지 포스터 (투픽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우리집 멍뭉이의 커밍홈 어드벤처 '마이펫 오지'(제공: 투픽 / 수입: 코리아스크린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오늘 2월 16일 개봉한다.

'마이펫 오지'는 최근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셀럽들의 강추 영상까지 공개해 패밀리 관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던 상황. '마이펫 오지'는 개봉 전부터 전체 애니메이션 중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은 비글미 넘치는 흥부자 오지부터 수다쟁이 프롱키까지 견종만큼이나 다양한 개성의 멍뭉이 캐릭터들의 매력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마이펫 오지'는 멍뭉이들이 함께 힘을 합쳐 나가는 어드벤처와 그 속에서 피어날 강아지들만의 특별한 우정을 예고한 바 있어 단순한 재미를 넘어 반려견에 대한 메시지와 감동까지 선사할 '마이펫 오지'에 많은 패밀리 관객들이 호응을 보내고 있는 것.

더불어 '마이펫 오지'는 사회적 기업 ‘웰피’와 함께한 유기견 이불후원 캠페인, 반려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개통령’ 이웅종 소장님과 함께한 특별 영상 공개 등으로 패밀리 관객뿐 아니라 강아지를 사랑하는 많은 펫팸족 관객들의 눈길도 사로잡았다.

이와 같은 '마이펫 오지'의 행보에 ‘동물권단체 Care’, ‘동물학대방지연합’ 등 다양한 유기견 단체들 또한 '마이펫 오지'에 대한 추천 인증을 연달아 내놓으며 '마이펫 오지' 관람을 적극 독려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마이펫 오지'는 에이핑크 정은지가 특별히 주제곡과 목소리 더빙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평소 가창력은 물론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만능돌 정은지이기에 이번 '마이펫 오지'와의 만남은 팬들은 물론 패밀리 관객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았는데 정은지의 명품보컬이 돋보이는 '마이펫 오지' 특별 주제곡은 영화가 끝난 후 엔딩 크레딧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정은지의 더빙 연기는 극중 오지의 주인으로 나오는 소녀 ‘캐리’의 목소리로 확인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마이펫 오지'는 오늘 2월 16일 개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