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2.16 09:18

윤아, 오렌지처럼 상큼한 '완소 여친룩' 2017 봄 화보 공개

▲ 윤아 ⓒ에이치커넥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윤아와 함께한 2017 봄 화보를 공개했다.

윤아는 2017 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오렌지 레드 플레임 컬러의 배경과 함께한 화보에서 화사함과 상큼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윤아는 올 봄 키 아이템인 뷔스티에, 플로럴 원피스, 보머 점퍼를 활용한 아우터 속 다양한 이너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옐로우 컬러의 뷔스티에 아이템과 패턴 셔츠를 레이어드 하여 발랄한 느낌을 살리고, 플로럴 원피스에는 베이직 컬러의 롱 가디건, 블랙 원피스에는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하기 쉬워 간절기 시즌 가장 활용도 높은 핑크 보머 점퍼를 더해 상큼하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어 윤아가 스트라이프 아이템과 청바지를 입은 화보에서는 귀여운 17학번 대학생 새내기를 연상케 했다. 플라워 자수가 들어간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와 컷팅 진 매치는 데이트룩으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 오버롤을 레이어드 해 활동성과 캐주얼 함을 더한 스타일링은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윤아의 17 SS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 100여 개 에이치커넥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