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6.07 14:43

수영, '신사의 품격' 전격 출연…소녀시대 '수영' 역으로 깨알재미 완성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한류 걸그룹 대세인 ‘소녀 시대’ 수영이 ‘신사의 품격’에 특별 출연한다.

수영은 오는 9일 방송되는 ‘신사의 품격’5회 분에서 ‘소녀 시대’ 수영 역할로 깜짝 등장, ‘깨알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극 중 장동건-김수로-김민종-이종혁 등 ‘꽃신사’ 4인방은 세련된 슈트를 입고 진지한 대화에 몰두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심각한 얼굴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이들 이야기의 주제는 알고 보니 정치도, 경제도 아닌 ‘소녀시대’다. 네 사람이 ‘소녀시대’의 멤버들을 두고 앞 다퉈 서로 좋아하는 멤버들의 이름을 호명하며 왈가왈부하는 가운데 ‘소녀시대’ 수영이 현장에 등장하게 되고, 순간 '꽃신사'들은 얼어버리고 만다.

무엇보다 소녀시대를 주제로 얘기하던 친구들에게 창피하다며 나무라던 김민종이 수영을 본 후 보여주는 '반전 반응'이 폭풍 웃음을 안겨줄 전망. 과연 김민종과 수영이 보여줄 찰떡호흡 연기는 어떤 것인지, 장동건을 비롯해 '꽃신사'들이 연호했던 소녀시대 멤버들은 누구일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달 28일 서울 논현동에서 진행된 ‘신사의 품격’ 촬영장에는 숏팬츠에 블랙가죽재킷을 매치한 수영이 밝은 표정으로 나타나, 촬영장을 한껏 달궜다. 수영이 촬영장에 등장하자 스태프들이 너도나도 휴대전화 카메라를 꺼내 사진을 찍느라 촬영장이 잠시 소란스러웠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수영은 평소 발 넓은 인맥관계로 소문난 김민종과의 친분으로 '신사의 품격'에 특별출연하게 됐다. 평소 가요계 후배들과 돈독한 사이를 자랑하는 김민종이 김은숙 작가와 소녀시대에 관한 대화를 나누던 중 직접 수영에게 출연을 제의한 것. 수영은 김민종의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고, 바쁜 스케줄을 쪼개가며 출연한 수영으로 인해 ‘신사의 품격’ 스토리가 더욱 쫀쫀해질 수 있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는 “소녀시대 ‘수영’은 등장 자체만으로 스태프들을 열광시키며 촬영장에 큰 활력을 선사했다”라며 “특히 수영과 김민종이 찰떡호흡으로 펼쳐낸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겨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