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6.07 09:28

박시연, 2년만에 ‘차칸남자’로 안방극장 복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시연이 KBS-TV ‘차칸남자’를 통해 복귀한다.

박시연은 영화 ‘간기남’ 이 후 차기작으로 여러 작품을 신중하게 검토한 끝에 최근 KBS-TV ‘차칸남자’의 출연을 최종 확정짓고, 브라운관 복귀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차칸남자’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배신당한 남자가 복수를 하기 위해 기억을 잃은 다른 여자를 이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로, KBS 드라마 스페셜 4부작 ‘보통의 연애’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였던 김진원 감독과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 죽일 놈의 사랑’ ‘고맙습니다’ 등을 집필한 이경희 작가가 뭉쳐 실력있는 신예 감독과 최고의 스타작가의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박시연은 지난 2010년 ‘커피하우스’ 이 후 2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인 ‘차칸남자’에서남자 주인공인 강마루(송중기 분)를 사랑하면서도 모질게 배신해야만 하는 비운의 여인 한재희 역을 맡아 다시 한 번 연기변신을 꾀하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시연은 소속사를 통해 ‘‘차칸 남자’ 속 한재희는 본인의 성공을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배신하고 말지만, 그럴 수 밖에 없는 재희의 아픔과 슬픔을 시청자들도 공감할 수 있도록 그려낼 것’이라며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KBS ‘차칸남자’는 ‘각시탈’ 후속으로 올 8월 방영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