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6.06 16:53

달샤벳, '어설프지만 귀여운' 은행강도로 변신한 사연?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이 첫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달샤벳은 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뱅뱅(Bang Bang)' 음반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미스터 뱅뱅(Mr. Bang Bang)'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달샤벳의 첫번째 정규앨범 '뱅뱅(Bang Bang)'은 달샤벳의 프로듀서 이트라이브(E-TRIBE)가 진두지휘해 만들었으며 데뷔 앨범 '수파 두파 디바(Supa Dupa Diva)'를 포함 그동안 발표한 4장의 미니앨범 타이틀곡과 정규앨범을 위해 만든 8곡의 신곡, 인트로까지 모두 13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이트라이브(E-TRIBE)가 만든 타이틀곡 '미스터 뱅뱅(Mr. Bang Bang)'은 자신감 없이 답답하게 구는 남자에게 먼저 사랑을 고백하는 신나는 팝 댄스곡으로 새 멤버 우희의 보컬라인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미스터 뱅뱅(Mr. Bang Bang)'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이 노래 가사 '뱅뱅(Bang Bang)'에 맞게 권총을 들고 은행에 쳐들어가는 어설프지만 귀여운 은행강도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첫 정규앨범 발매에 대해 소속사는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첫 정규앨범 '뱅뱅(Bang Bang)'은 이트라이브(E-TRIBE), 민연재, 디케이샤인(DK$HINE) 등 국내 최고의 작곡가, 작사가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솔로 선언을 한 비키를 대신 새 멤버 우희를 영입해 보컬라인을 강화하며 한층 성장한 달샤벳의 모습과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7일 엠넷 '엠 카운트다운', 8일 KBS 2TV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