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06 16:53

'지운수대통' 서영희, 세련된 미시패션으로 '완판녀 등극'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드라마 <지운수대통>에서 생활력 강한 생강녀로 변신한 서영희의 남다른 패션 센스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운수대통>에서 청순한 동안 외모를 배반(?)하는 생활력 강한 생강녀로 분한 서영희의 연기 변신만큼 그녀의 패션센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영희는 극 중에서 학습지교사 이은희 역을 맡아 상큼 발랄하면서도, 직장여성의 포스를 잃지 않는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컬러풀한 아이템을 활용해 포인트를 두는 것이 서영희 표 ‘미시패션’ 스타일링의 노하우. 깜찍한 뱅 헤어스타일 변신은 물론이고, 캐릭터에 맞게 머리 끝에서부터 발끝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그녀의 노력은 은희 표 미시패션을 만들며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그녀의 남다른 패션감각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스트라이프 가디건에 비비드한 컬러의 백과 신발을 매치하고, 얌전한 디자인에 튀는 컬러의 원피스를 입는 등 완벽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서영희씨 패션센스 남다른 듯! 아이템 모두 이뻐요!”, “드라마만큼이나 은희 패션 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 “서영희가 캐릭터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한 듯! 스타일링 다 잘 어울린다” 등의 의견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지운수대통>은 복권 1등 당첨자 지운수가 주변 모두를 속이고 ‘당첨금 사수 작전’을 벌이는 코믹 드라마. 시원한 웃음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주말 코믹 드라마 <지운수대통>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6시 50분, TV조선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