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7.02.13 14:37

이준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방법... 팬 맞춤 싸인

▲ 이준기 ⓒ케이컬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류 스타 이준기가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소원 영상은 ‘하트' 를 눌러 목표 숫자에 도달하면 스타가 소원을 들어주는 케이웨이브유(kwave U)앱에서 1000만 하트를 모아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이준기는 일본에서 화보 촬영 중 팬들이 자신에게 어마어마한 수의 하트를 보냈다는 소식을 듣고, 기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 이준기 ⓒ케이컬처

60초에 1개가 충전되는 하트를 생각해볼 때, 1000만이라는 숫자가 모인 것은 크게 이례적인 일로 깜짝 놀랄 만한 수치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준기 역시 팬들의 사랑을 느껴 한껏 들떠 있는 모습의 그를 만날 수 있다.

이준기는 다양한 싸인 소원에 흥미를 보이며 재미있게 소원 이행에 임했다. 티셔츠에 사인을 해달라는 외국 팬에게 특별히 해외 팬이라서 미키마우스 티셔츠를 준비 했다는 위트 있는 말을 덧붙이는가 하면, 폴라로이드에 사인을 받고 싶다는 팬들을 위해 본인의 트레이드 하트 말고도 다양한 하트 3종 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배우가 되고 싶은 팬에게 진심 어린 걱정과 아낌없는 조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한 기본 자세는 사람을 존중하고 관찰하는 자세라며, 능력이 없다 생각하는 팬에게 배우가 되기 위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 좌절과 실패는 성공에 필요한 필수 조건이라는 명언과 함께 좌절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라는 말을 전하며, 누구에게나 기회는 오니까 절대로 끈기와 열정을 잃지 말고 포기하지 마라며 용기를 북돋아 줬다.. 끝으로 같은 현장에서 만나기를 바란다는 말과 함께 팬의 소원인 싸인을 전달했다.

▲ 이준기 ⓒ케이컬처

케이웨이브 유앱에서는 이준기 외에 인피니트, 효연, 강소라 등 다양한 스타들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응답하는 소원 영상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또한 팬들이 가장 많이 받고 싶어하는 1순위인 폴라로이드 사진과 싸인지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 직접 케이웨이브 유에서 전달하여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의 SNS에는 팬들의 리트윗이 계속적으로 올라오고 있다.

이준기의 독점영상이 공개된 'KWAVE U' (케이웨이브 유)는 팬들이 소원을 올리고, ‘하트' 를 눌러 목표 숫자에 도달하면 소원을 들어주는 글로벌 앱 서비스이다.

현재 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전세계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KWAVE U’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 이준기 ⓒ케이컬처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