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05 09:47

박민영, 아기 같은 뽀얗고 '눈부신 하얀피부'로 남심 올킬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박민영이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어퓨’의 내추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뽀얗고 눈부신 아기 피부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박민영은 ‘어퓨’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청순하고 단아한 여성미가 돋보이는 모습과 함께, 이에 상반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귀요미’ 표정으로 이중 매력을 발산한 것.

박민영은 6월부터 화장품 ‘어퓨(A’PIEU)’의 전속 모델로 본격 활동을 시작했으며, 한여름의 푸르고 눈부신 자연 속에서 ‘스무 살의 순수’라는 컨셉과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순수하고 단아한 표정을 연출해냈다.

공개 된 비하인드 사진 속 박민영은 표정이 제대로 지어지지 않는지 혀를 빼꼼히 내밀고 수줍은 미소를 짓는가 하면, 자신의 사진을 꼼꼼히 모니터링 하기도, 아이처럼 해맑은 표정을 짓기도 했다.

특히, 잔디밭에 누워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햇살에 눈이 부신지 먼 곳을 응시하며 볼을 빵빵하게 해 특유의 ‘귀요미’ 표정으로 남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박민영, 정말 아기 같은 뽀얗고 하얀 피부네~”, “아기 피부 박민영이 쓰는 화장품이 대체 뭐지?”, “귀요미 박민영, 표정 정말 사랑스럽다”, “박민영 여성미 넘치다가 완전 귀엽다가~ 매력 넘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민영은 현재 MBC 주말특별 드라마 ‘닥터진’에서 몰락한 가문의 규수 ‘홍영래’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