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1.04.28 14:42

LG패션 헤지스 골프,고마운 분을 위한 티셔츠 4종’ 선보여

 
 
<사진 제공 : LG패션 헤지스 골프_ 영 피케 티셔츠 4종 중 ‘마린 피케 티셔츠’ >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골프 웨어 브랜드 LG패션(대표 구본걸/www.lgfashion.co.kr) 헤지스 골프(www.hazzys.com)에서 올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마이너스 10 (Minus 10)’커플 티셔츠 4종을 출시했다. 

‘마이너스 10’ 커플 티셔츠는 ‘젊은 감각’을 지향하는 부모님은 물론 지인들을 위해 스타일은 물론 뛰어난 기능성이 더해진 남녀4종으로 ‘오가닉(Organic)’,’빅 퍼피 블록(Big puppy Block)’, ‘마린(Marin)’,’컬러포인트 팁(Color point tip)’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오가닉’은 천연 소재를 사용한 피케 셔츠로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올 봄, 여름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시원하게 만끽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 ‘빅 퍼피 블록’은 헤지스 골프의 심볼인 빅 퍼피 로고가 새겨져 있어 착용한 순간 젊어 보이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세 번째로 ‘컬러 포인트 팁’ 피케 셔츠는 소매와 셔츠 앞 버튼 부분이 네이비 컬러 포인트로 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마린’ 피케 셔츠는 티셔츠 전체에 바다를 상징하는 닻, 요트 장식 등의 자수가 놓여 있어 단조로운 필드 위에서나 리조트 웨어로 탁월한 아이템이다.
이번 ‘감사의 달’을 맞아 오가닉 소재의 시원함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마이너스 10’ 커플 티셔츠를 선물해  ‘10년’ 더 어려 보이는 스타일로 변신시켜 드리는 것은 어떨까.

헤지스 골프 고진욱 브랜드 매니저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젊은 층 못지 않게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부모님은 물론 고마운 분들을 위해 헤지스 골프는 ‘마이너스 10’커플 티셔츠 4종을 선보였다.”며 “다양한 디자인의 4종 구성으로 선택하는 폭이 넓기 때문에 드리고자 하는 분의 개성에 맞추어 고르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헤지스 골프에서 선보인 고마운 분을 위한 ‘마이너스 10’ 커플 티셔츠는 각 11~13만원대로 전국 헤지스 골프 매장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