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생활
  • 입력 2012.06.04 15:37

쉐보레, 마이링크 탑재한 '2013 더 퍼펙트 크루즈'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이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쉐보레 크루즈의 새 모델,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를 출시하고 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달 부산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는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안개등을 적용해 세련된 감각을 구현했으며,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쉐보레 마이링크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는 한층 다이나믹하고, 스포티한 내외관 디자인에 쉐보레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대표되는 첨단 편의사양으로 무장하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만족감을 드릴 것”이라며,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준중형차 시장에서 베스트셀링카로 자리매김한 쉐보레 크루즈의 인기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 크루즈의 외관은 기존의 수평 벌집모양의 라디에이터 그릴에서 수직적인 느낌을 주는 신형 그릴로 바뀌며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블랙 베젤 헤드램프를 고급스러운 다크 크롬 스타일로 변경해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안개등과 알로이 휠이 적용된다. 스포티함을 잘 살린 트렌디한 디자인의 안개등과 3차원적 볼륨감이 가미되어 더욱 강인하고 뚜렷한 인상을 주는 16인치 및 17인치 알로이 휠이 크루즈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인테리어와 편의사양 또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쉐보레 크루즈 디자인의 상징인 항공기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은 듀얼 콕핏 스타일의 실내 디자인에 7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구현된 쉐보레 마이링크가 장착됐다.

쉐보레 마이링크의 첨단 IT 시스템은 차량 내에서의 휴대폰 활용 범위를 대폭 확장했다. 블루투스를 통해 쉐보레 마이링크 시스템에 연결하면 휴대폰의 전화번호부를 7인치 쉐보레 마이링크 화면으로 확인 후 원-터치로 손쉽게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다.

차량 정보 또한 쉐보레 마이링크의 화면을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실내 및 외기 온도, 공기 유입 모드, 에어컨 작동 등의 공조 정보와 차량 내 오디오 설정, 충돌 감지 시스템 설정 등 각종 차량 편의사양 설정을 마이링크를 이용해 손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7인치 화면에 후방 카메라 작동이 구현되어 한층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를 돕는다.

이외에도 새로운 크루즈에는 어두운 곳에서도 운전자가 쉽게 찾고 누를 수 있는 버튼 타입의 크롬 장식 스마트 도어 버튼, 고급스러운 느낌의 원형 스마트키 버튼 등 다양한 편의 사양이 적용되어 한층 개선된 편의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