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생활
  • 입력 2012.06.01 15:27

크라이슬러·Jeep, 대표모델 6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크라이슬러와 Jeep 브랜드의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6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최근 미국의 자동차 전문 리서치 기관인 오토퍼시픽에서 발표한 ‘2012 자동차 만족도 조사’에서 대형 자동차 부문에 최우수 모델로 선정된 크라이슬러 프리미엄 세단 300C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24개월 무이자 할부와 등록세 5% 지원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가족들의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위해 동급 최고의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사양을 갖춘 세계 최초의 미니밴 그랜드 보이저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오토퍼시픽의 ‘2012 자동차 만족도 조사’에서 중형 SUV 부분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린 Jeep의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5% 지원 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170만원 상당의 고급 자이언트 산악 자전거 ‘XTC1’도 함께 제공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크라이슬러, Jeep의 탁월한 가치를 보다 부담없는 조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및 브랜드 저변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