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01 09:38

장동민, '미모 포텐 터진' 엽기 춘리로 변신한 사연은?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옹달샘은 ‘옹달샘쇼’ 두 번째 프로젝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주 비주얼 개그맨을 선언하며 ‘미모 포텐터져’를 외쳤던 첫 번째 포스터에 이어 오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에는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선보인 ‘스트리트 파이터’게임 속 ‘춘리’로 변장한 장동민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다큐멘터리 한 편을 보는 듯한 ‘동민씨는, 오늘도 이렇게 돈을 법니다’란 슬로건은 장동민의 유쾌한 모습을 한 층 더 격하게 만들어주어 웃음 짓게 했다. 

이번 포스터를 통해 옹달샘은 다시 한 번 뼈그맨임을 각인 시켰고, 동시에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옹달샘쇼’에서 선보일 모습까지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옹달샘쇼’에선 관객과 옹달샘이 함께 하는 결혼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주례엔 신부의 전 남편 유세윤, 사회엔 모텔 사장님 유상무, 축가엔 장동민이 함께 한다.

프로포즈하고 싶은 연인이 있다면 ‘2012 옹달샘쇼’ 예매처(인터파크, YES24, 옥션) 예매 페이지 이벤트 공지를 통해 사연 신청을 받는 중. 이에 대해 옹달샘은 “관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와 코너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무대만큼 일상이 개그인 옹달샘 멤버들이 선보일 신개념 코미디 라이브 쇼 ‘2012 옹달샘쇼’는 오는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총 5회의 공연으로 서울 올림픽 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