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31 13:57

'수상한 가족' 김성수, ‘귀요미’ 천사로 깜짝 변신에 눈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BN 수목드라마 '수상한 가족'의 김성수가 귀여운 천사로 깜짝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드라마 ‘수상한 가족’의 ‘천이백(김성수)’가 엔젤 산후조리원을 다시 일으켜 세우기 위해 이복 형제인 ‘지인(한고은)’, ‘억만(박상면)’, ‘원만(변우민)’과 함께 천사옷과 링 머리띠를 착용하고 홍보 전단지를 만들기 위한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김성수는 순백의 천사 의상에 깃털이 달긴 날개와 엔젤링까지 착용하고 발랄하고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김성수는 시종일관 장난끼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촬영장의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극중 아시안게임 복싱 은메달리스트 출신의 터프한 경찰 '천이백'으로 등장해 남성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성수가 깜찍한 천사로 변신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요미 천사 김성수~”, “사진 보고 빵 터졌다. 이백이 너무 귀여워~”, “다음 회 너무 기대된다”, “천사로 변신한 김성수 빨리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표하고 있다.

한편 이복남매인 줄만 알았던 김성수와 한고은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질 기미를 보이며 극중 러브라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MBN 수목드라마 ‘수상한 가족’ 8회는 오늘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