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31 12:00

'특급돌' 수지가 찜한 남친 직찍 화제, "얘가 바로 제 남편이에요”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국민 로코 ‘빅’의 특상급돌아이(이하 특급돌) 배수지가 자칭 남편과 함께한 직찍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민 첫사랑 배수지가 특급돌로 변신했다. 드라마 ‘빅’을 통해 청초 단아한 모습을 벗어 던진 배수지가 자칭 남편과 함께한 직찍을 공개해 벗어날 수 없는 치명적 매력을 선보였다.

“너는 내 남편이야!” 라고 거침없이 말하며 인증샷을 남긴 배수지에게 꽉 잡힌 억세게 운 나쁜(?) 남자는 바로 신원호. 해맑은 배수지의 환한 미소와 상반된 불만 가득한 신원호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과연 이들 커플은 배수지의 바람처럼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미 남편 찾아 삼만리를 해야 하는 배수지의 앞날이 고달프기만 하다.

배수지가 분한 장마리는 보이 프렌드 강경준(신원호)을 찾기 위해 미국에서 급거 귀국한 교포 여학생. “나랑 가든, 나랑 살든가 하자.” 라며 강경준의 행방을 뒤쫓지만 오매불망 그리워한 강경준의 행방은 오리무중. 그 대신 강경준과 ‘멘탈 속 깊~이까지 공유’됐다는 서윤재(공유)라는 시크한 아저씨가 나타나 돌아가라고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자, 자신의 남편 강경준과 오묘하게 비슷한 이 아저씨가 갑자기 수상하게 느껴진다.

강경준을 위해서라면 스토커를 마다하지 않는 특상급돌아이 장마리로 분한 배수지의 파격 변신이 벌써부터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국민 로코 ‘빅’의 공유, 이민정, 배수지가 선보일 복잡한 러브라인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빅’은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 국민 로코 ‘빅’은 6월 4일 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