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1.31 09:12

토니모리, 전 품목 최대 50% 할인 빅세일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등 전 품목 대상 최대 50% 할인하는 빅세일(BIG SALE)을 2월 3일까지 총 5일간 펼친다.
 
이번 빅세일에서는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한 2배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와 EWG 그린등급 안심 처방으로 순하고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더 촉촉 그린티 스킨케어 라인’을 각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광택 쿠션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립톤 겟잇 틴트’ 또한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토니모리 제공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신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건조하고 추운 겨울에 도 뛰어난 커버력을 보이는 ‘고커버 래디언스 피팅밤’과 화이트, 핑크, 베이지 3색 마블 에센스 컬러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시켜주는 ‘비씨데이션 트리플 에센스 커버밤’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일 제형의 선 케어 제품 ‘비씨데이션 멀티유즈 선오일’은 10% 다운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깜찍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포켓몬 에디션들도 세일 대열에 합류했다. 피카츄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는 ‘피카츄 미니 커버 쿠션’과 ‘피카츄 비비쿠션’은 30% 할인에 들어간다. 포켓몬 캐릭터가 제품에 새겨서 더욱 인기가 좋은 포켓몬 핸드크림과 폼클렌저는 1개 구입 시 1개 더 제공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