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스포츠
  • 입력 2017.01.26 13:12

가수 노현태, '국민타자' 이승엽 사인 받은 까닭은

▲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왼쪽)과 가수 노현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야구 매니아' 가수 노현태(거리의 시인)가 이승엽을 만났다.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감독: 강성진) 선수인 노현태는 25일 대구에 내려가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을 만나 글러브와 야구공에 사인을 받는 동영상을 자신의 SNS에 포스팅했다.(https://www.facebook.com/100002073363335/videos/1247202408692193/) 노현태의 대구행에는 NRG의 문성훈과 천하무적 야구단 파이브 그룹 김현수가 동행했다.

노현태가 이승엽의 사인을 받은 사연은 자신이 감독으로 있는 아름드리 청소년 야구단 선수들에게 선물로 주기 위한 것. 아름드리 청소년 야구단은 서울, 인천, 경기 지역 청소년들의 야구팀으로 각 지역별로 30명 정도의 선수가 있다. 

▲ 노현태 페이스북 영상캡처

아름드리 청소년 야구단은 감독 노현태를 비롯해 조마조마 선수이자 뮤지컬 배우인 임태경이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한화 이글스, LG트윈스 투수 출신 양승진이 코치를 맡고 있다.

노현태가 포스팅 한 동영상에는 서울에서 기차를 타는 모습부터 올 시즌을 끝으로 은퇴하는 삼성 이승엽이 노현태가 가져온 글러브와 야구공에 일일히 사인을 해주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노현태와 이승엽이 함께 "아름드리 청소년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도 들어있다.

한편 야구를 사랑하는 노현태는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감독: 양승호) 코치를 맡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