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29 16:06

'빅', 까칠 매력 공유 + 위풍당당 그녀 이민정 섞은 메인포스터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국민 로코 ‘빅’이 5인 5색 단체 포스터 공개에 이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 ‘빅’이 단체 포스터 공개에 이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로코의 대가 공유와 이민정이 연기하게 될 캐릭터들의 발칙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두 배우의 색다른 연기 변신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공유는 엄지 손가락으로 입술을 지켜 세운 채 장난끼 있는 까칠함을 뽐내고 있다. 달달한 미소로 여심을 흔들던 공유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다.

이민정은 공유의 까칠함과는 달리 위풍당당 표정이다. 공유와 이민정의 상반된 표정과 함께 ‘발칙하게 다가와 커져버린 사랑이야기’ 카피는, 발칙한 커플 공유-이민정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호기심을 강하게 불러일으킨다.

한편, 발칙+코믹+강도 높은 멜로, 세 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인 포스터 공개는 ‘빅’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공유, 이민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국민 로코 ‘빅’은 6월 4일 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