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01.24 10:27

'빙구' 한선화·김정현 남녀주인공 확정.. 따끈한 로맨스 그린다

▲ '빙구' 포스터 ⓒMBC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17 MBC 특집극 ‘빙(氷)구’(극본 이효진, 연출 강인)의 편성 날짜가 2월로 확정됐다.

배우 김정현과 한선화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빙구’는 뜨거운 가슴을 가졌으나 사랑 때문에 몸이 얼어버린 남자와 각박한 세상에 마음이 꽁꽁 얼어버린 여자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끈따끈한 로맨스다.

극 중 김정현은 한 때 잘 나가던 극장 간판장이인 고만수 역을 맡았다. 만수무강하라고 지은 이름 덕분인지 1979년에도 2016년에도 시간을 초월해 동일한 나이다. 이 세상에 사랑은 단 하나라고 믿는 이시대의 로맨티스트인 만수는 얼음 속에 잠든 이유도, 37년 만에 긴 잠에서 깨어난 이유도 모두 사랑 때문인 순정남이다.

한선화는 재계약 불발 위기에 처한 은행텔러인 장하다를 연기한다. 하지만 이름과는 달리 장하기는커녕 먹고 사는 데 목숨 거는 인생이다. 하루 빨리 이 생활을 청산하고 외국으로 떠나는 게 유일한 희망이고, 사랑 같은 것은 믿을 시간조차 없던 그녀이지만 냉동인간이 나타난 뒤로 꽁꽁 얼었던 마음이 조금씩 녹아내린다.

올 겨울,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일 ‘빙구’는 오는 2월 1일(수)부터 네이버를 통해 선 공개되며 본방송은 2월 5일과 12일 밤 12시 5분에 MBC에서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