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5.29 14:32

써니힐 ‘Do It’, 공개 하자마자 '강렬한 사운드'와 '중독성 멜로디'로 폭발적 반응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써니힐의 또 다른 걸그룹 주제가 ‘Do It’이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에 작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9일(화) 0시에 공개된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OST Part1 수록곡 써니힐의 ‘Do It’이 같은 날 오전 엠넷닷컴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드러냈다. 극중 걸그룹 ‘사과머리’의 주제가이기도 한 써니힐의 ‘Do It’은 타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어제 첫 방송된 tvN ‘아이러브 이태리’에서 드라마의 스토리와 삽입곡 ‘Do It’이 자연스럽게 맞물린 덕분. 첫 방송부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된 tvN ‘아이러브 이태리’는 극중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으로 등장하는 ‘사과머리’가 특유의 매력으로 ‘Do It’을 부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특히 이번 OST 수록곡 ‘Do It’을 부른 써니힐의 주비는 극중 걸그룹 ‘사과머리’의 리더 하순심으로 등장해 드라마와 노래 모두에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 이번 신곡 'Do It'은 강렬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회가 거듭될수록 더욱 시청자들의 기억에 남을 것으로 보인다.

‘Do It’을 부른 써니힐은 “주비의 첫 연기 도전에 이어 ‘아이러브 이태리’ OST ‘Do It’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 드린다.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