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1.24 09:37

세븐틴, 완전체 ‘HIGHLIGHT’ 카리스마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국내외 대세돌 세븐틴이 퍼포먼스팀 유닛곡 ‘HIGHLIGHT’의 13인 완전체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오후 세븐틴은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세 번째 트랙이자 퍼포먼스팀 유닛곡인 ‘HIGHLIGHT’의 13인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13명의 세븐틴 멤버들이 개성 넘치는 사복 패션을 입고 나와 첫 등장부터 시선을 끈다. 기존 4인 버전이 아닌 13명 완전체 버전 구성으로 ‘HIGHLIGHT’ 안무를 선보이는 영상에서는 화면을 가득 채운 세븐틴이 약 4분여의 시간 동안 박력 넘치고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어필했다.
 

▲ 세븐틴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팀 유닛곡인 ‘HIGHLIGHT’의 13인 버전은 세븐틴이 ‘붐붐’ 활동 기간 동안 큰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와 함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에서 기획된 것이다. 이에 지난주 TV 음악 프로그램에서 스페셜 무대, 글로벌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인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음원을 무료로 공개하는 등 팬들에게 선물을 전했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도 팬들이 열렬한 환호를 보내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