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패션
  • 입력 2017.01.24 08:39

여자친구 "멤버 전원 성인됐다.. 한강 '치맥' 가장 하고 싶어"

▲ 여자친구 ⓒ데이즈드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데뷔 2년차에 접어든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2월호를 통해 감도 높은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 동안 눈에 띄게 미모에 물이 오른 여자친구 여섯 멤버는 이번 화보에서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나 아름다운 외모만큼이나 부쩍 성숙해진 내면과 멤버들간의 끈끈한 우정 어린 모습은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동을 사기에 충분했다는 후문.
 

▲ 여자친구 ⓒ데이즈드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준비중인 새 앨범에 대한 내용을 묻는 질문에 멤버들은 “아직 구체적인 이야기는 해드릴 수 없지만, 기대하고 계시는 여자친구만의 매력에 부흥할 수 있는 모습으로 찾아 뵐 예정이다. 믿고 기다려주셨으면 좋겠다”고 답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올해로 멤버 전원이 성인이 된 만큼 기념으로 다같이 해보고 싶은 일을 묻자, “날씨 좋은 날 멤버들이랑 한강에 가서 치맥을 해보고 싶다”(엄지), “찜질방에 가보고 싶다. 이제 보호자 없이도 심야에 우리끼리 찜질방에 갈 수 있다(웃음)”(신비), “심야 영화도 보고 운전 면허를 따서 다함께 차 타고 여행을 가보고 싶다”(소원) 라고 이야기하며 들뜬 마음을 표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