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7.01.23 20:28

박보검, '아시아 투어 팬미팅' 대만 뜨거운 관심과 극찬

송중기 특별 손님, 의리 감동 선사

▲ 박보검 '아시아 투어 팬미팅' (블로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16-2017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진행 중인 배우 박보검이 대만에서 약 4,000여명의 팬들과 훈훈한 시간을 함께했다.

▲ 박보검  '아시아 투어 팬미팅' (블로썸엔터테인먼트 제공)

박보검은 “생애 첫 해외 팬미팅을 했던 대만에서 여러분들을 또 다시 만나게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라며 반가움을 전했고, 최근 근황을 비롯해 팬들의 궁금증에 대해 답하는 코너에서는 진솔한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특히 이 날 팬미팅에는 배우 송중기가 특별 손님으로 등장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 박보검 '아시아 투어 팬미팅' (블로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작년 6월, 대만에서 팬미팅을 가진 바 있는 송중기는 “이렇게 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다”는 인사를 전했고, 연말 시상식 때 눈물을 보인 부분에 대해서는 “(박)보검이의 수상이 기쁘기도 했지만, 작품 시작 전 (박)보검이가 연기적으로 고민했던 시간이 생각나기도 했고, 5년 전에 저도 같은 상을 받은 적이 있어 그때의 시간들이 생각났다”며 속마음을 전했다.

▲ 박보검 '아시아 투어 팬미팅' (블로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박보검은 “(송)중기 형은 연기적으로 가장 많은 조언을 해주시는 선배님”이라며 남다른 고마움을 전하기도.

이어진 게임 코너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초상화를 그려주는가 하면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을 통해 시종일관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특급 브로맨스’를 입증했다.

팬미팅 마지막에 박보검은 “위로와 응원이 필요할 때, 대만 팬 분들과 함께한 팬미팅 영상을 보며 힘을 얻곤 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응원해주는 존재가 있다는 것이 제게는 큰 행운인 것 같다. 저의 청춘과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팬들을 향한 깊은 감사함을 전했다.

▲ 박보검 '아시아 투어 팬미팅' (블로썸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대만 현지 언론은 이번 박보검의 방문에 현지 도착 날부터 공연 당일까지 뜨거운 관심을 보내며 박보검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