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음악
  • 입력 2012.05.29 11:56

김태우, 최고 미남배우들의 '테마곡 전문가수' 등극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명품가수 김태우가 미남배우들의 테마곡 전문가수로 등극했다.

김태우는 SBS주말드라마 ‘신들의 품격’ OST ‘하이하이(High High)’로 극 중 장동건(김도진 역)과 김하늘(서이수 역)의 러브라인을 더욱 부각시켜주며,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로써 김태우는 ‘아이리스의 이병헌’, ‘개인의 취향의 이민호’, ‘무사백동수의 유승호’, ‘신들의 만찬의 이상우’ 그리고 ‘신사의 품격 장동건’까지 당대 최고 미남배우들의 테마곡 전문가수로 타이틀이 붙게 되었다.

특히 김태우의 ‘High High’는 ‘신사의 품격’ 메인 타이틀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해피엔딩을 그리는 기분 좋은 곡으로 경쾌한 리듬 속에 김태우의 뛰어나고 시원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또한 장동건, 김하늘 등의 명품 배우들의 연기와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 김태우가 선사하는 ‘High High’가 잘 어우러지며 ‘신사의 품격’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태우가 부른 ‘High High’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제목만큼이나 빠르게 점령, 명품 보컬리스트로써의 저력을 과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노래가 드라마랑 잘 어울려요”, “역시 김태우, 명품보이스”, “시원한 보이스로 듣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진다” 등 드라마와 함께 OST에 대해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김태우는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현재 음반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