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29 11:56

‘강심장’ 이동욱, 매력미소 9종 세트로 여심 녹여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SBS ‘강심장’ MC 이동욱이 매력미소 9종 세트로 여심을 녹이고 있다.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활발하고 자연스러운 진행으로 호평을 받은 MC 이동욱의 매력미소 9종 세트로 다시 한 번 ‘갖고 싶은 남자’를 입증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강심장’ 방송 중 다양한 표정으로 웃고 있는 이동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주먹을 쥐고 입을 가린 채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만드는가 하면, 손을 모으고 순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모습으로 여성 게스트+방청객들을 쓰러지게 만드는 샤방한 꽃미소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부끄러운 듯이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웃는 이동욱의 모습은 사진만으로도 엄마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특히, 가식 없는 다양한 매력의 미소는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시청자들은 “미소가 매력적인 남자는 누구? 나요~!”, “이동욱 웃는 모습만 봐도 배가 부르네요”, “입 가리고 웃는 거 너무 귀여워요!”, “귀요미 웃음 9종세트!!”, “이동욱의 손에 빙의하고 싶네요”, “귀요미 열매 드신 MC 이동욱!”, “이동욱의 웃음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적극적인 진행과 능청스러운 멘트로 호평을 받은 MC 이동욱의 모습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