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27 12:56

헤리토리 전속모델 정유미, 릴레이 고객사인회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국내 5대 패션그룹 중 하나인 세정이 올 봄 론칭한 트래디셔널 남녀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 전속모델 정유미가 부산 롯데센텀점 6층 에스컬레이터 상행선 옆 특설 행사장에서 지난 26일 오후 5시 고객 사인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헤리토리 고객 사인회는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의 악녀 홍세나 역을 훌륭히 소화해 낸 정유미가 지난 24일 드라마 종영 직후 처음 가진 공식 행사라 더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날 사인회는 1시간 가량 진행됐으며 당초 예상했던 100명 보다 많은 130여 명의 고객들이 만남을 가졌다.

최강동안 정유미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짧은 단발머리에 어울리는 화이트 민소매 블라우스와 헤리토리 심볼이 새겨진 트렌치코트형 베스트(조끼)를 매치해 발랄한 소녀의 느낌을 물씬 풍겼다.

정유미는 오랜 시간 기다린 고객들에게 연일 웃음으로 맞이하며 사인은 물론 기념촬영, 간단한 담소 등도 나누며 부산 시민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행사장 주변에는 약 300여 명이 넘는 부산 시민들이 몰려 이동이 불가능할 정도로 행사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사인회를 마친 정유미는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여서 매우 기쁘고 설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팬들을 자주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