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7.01.20 13:49

트와이스, 우아한 자태 담긴 단독콘서트 포스터 공개.. 오후 8시 예매 오픈

▲ '트와이스 랜드' 포스터 ⓒJYP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트와이스가 오는 2월 개최하는 첫 단독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다양한 색감과 화려한 리본 장식이 달린 고급스러운 복장을 착용했다. 우아한 자태와 여유로운 미소가 돋보인다.
 
트와이스는 2월17,18,19일 3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첫번째 단독 콘서트이자 투어의 시작인 ‘TWICE 1ST TOUR 'TWICELAND -The Opening- '을 개최한다. 트와이스 측은 이날 오후 8시 콘서트 예매를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한다.
 
2015년 10월 데뷔한 트와이스는 이로써 1년 4개월 만에 대규모 단독콘서트를 개최, 지난해 음원-음반-유튜브 등 모든 가요 기록을 다시 써내려가며 역대급 걸그룹 행보를 이어온 트와이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한번 '톱' 걸그룹으로서 명성을 입증할 계획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해 데뷔곡 ‘우아하게’에 이어 'CHEER UP', 'TT'까지 발표 곡 3곡 모두가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는 겹경사를 누렸다. 'TT'는 'CHEER UP'이 세웠던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1억뷰 기록도 다시 작성했다. 또 지난해 10월말 발표된 미니 3집 'TWICEcoaster : LANE1'은 35여만장의 앨범 판매고(가온차트 기준)를 올리며 2016년 독보적인 걸그룹 앨범 최다 판매 1위를 기록했다. 각종 음원차트에서도 'CHEER UP' 으로 연간 차트 1위를 차지, 음원 음반 유튜브 등 모든 지표에서 대성공을 거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