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7.01.20 13:47

수지, 25일 토크콘서트 '수지 &LIVE' 공연 연다

▲ '수지 &LIVE' 이미지 ⓒKT뮤직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신곡 ‘행복한 척’으로 솔로가수로 데뷔한 수지가 미니앨범 발매 다음날인 25일 ‘수지 &LIVE’공연을 열 계획이다.

‘수지 &LIVE’공연은 KT뮤직과 JYP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기획됐으며 25일 저녁8시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22일까지 감성지능 음악서비스 지니, 네이버 블로그 모임, 페이스북 모임은 ‘수지 &LIVE’ 공연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지 &LIVE’공연에 참여하고 싶은 네티즌들은 수지의 선공개 곡 ‘행복한 척’에 대한 감상 평을 남기면 된다. KT뮤직은 추첨을 통해 네티즌 200명을 ‘수지 &LIVE’공연에 초대할 계획이다.

17일 0시 선공개된 수지 솔로곡 ‘행복한 척’은 음악서비스 지니를 비롯해 전 음악사이트 실시간차트, 일간차트를 올킬했다. 전 음악사이트 차트 1위를 휩쓸며 성공적인 솔로데뷔를 이뤄낸 수지는 &LIVE공연에서 미니앨범 ‘Yes? No?’ 에 수록된 신곡들을 라이브로 부를 예정이다.

KT뮤직 컨텐츠사업본부 이희권팀장은 “연기활동과 가수활동을 병행하면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수지가 솔로앨범 출시 다음날 바로 &LIVE 공연무대에 오른다”며 “수지의 진솔한 이야기와 음악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T뮤직은 2016년부터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LIVE’ 공연을 진행해 왔으며 스컬&하하, 샘김, 백아연, 준케이, 정승환이 &LIVE에 참여해왔다.

수지는 음악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