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1.20 10:12

감성보컬 김현민, ‘불어라 미풍아’ OST 참여.. '비의 멜로디' 공개

▲ 김현민 자켓 (티밥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김현민이 드라마 OST로 오랜만에 반가운 목소리를 전한다.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비의 멜로디’ 가창에 나선 김현민은 지난해 3월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발표 이후 안방극장에 감성 짙은 발라드를 울린다.

신곡 ‘비의 멜로디’는 애잔한 사랑을 통해 극적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불어라 미풍아’의 스토리 전개와 부합하는 내용으로 갈등을 해소하고 자아를 찾아가는 주인공의 심경을 그리고 있다.

‘반복되는 하루 속에 잃어버린 나를 부르고 / 지쳐 버린 듯 꺼져가는 나의 노랠 부르고 싶어’라며 스스로의 정체성을 찾는 노래 속 자아는 ‘이젠 내려지는 빗속에서 / 때 묻은 나를 벗어 버리고 / 그대로의 내 모습을 찾을래 / 이 빗속에서’라며 비의 멜로디를 음미하는 느낌을 전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탄탄한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한 김현민이 오랜만에 OST 곡을 선보인다”며 “드라마의 애절한 스토리 전개와 내면의 아픔을 드러낸 감성 지수 높은 발라드로 시청자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김현민의 ‘비의 멜로디’는 21일(토) 오후 8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