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1.19 15:52

[HD+] 정채연, 청순-성숙미 넘치는 립 뷰티 화보 공개

▲ 정채연 ⓒ코스모폴리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다이아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정채연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촬영 콘셉트는 바로 매트한립 포인트 메이크업. 그녀는 대세 스타답게 레드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찬사를 불러일으켰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채연은 “단 시간 내에 원하던 꿈이 이루어져 행복하기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폭풍처럼 몰아치는 스케줄 속에서 짧고 굵게 슬럼프가 온 적도 있어요. 하지만 이걸 극복하면서 이전보다 더 단단해진 저를 발견하게 됐죠”라며 초심을 잃지 않는다면 힘든 슬럼프도 현명하게 극복할 수 있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 정채연 ⓒ코스모폴리탄

“I.O.I로 활동하면서 뜻하지 않게 드라마 출연 기회가 찾아왔는데 처음에는 회시 반대가 심했어요. 하지만 회사를 설득해 출연하게 됐는데 상상 이상으로 드라마가 잘돼 결과적으로는 잘한 선택이 된 거죠”라며 연기자 데뷔 소감을 말했다. 

한편 정채연은 오는 2월 1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될 예정인 SF 청춘 로맨스 웹드라마 ‘109 별일 다 있네’에 출연하며 배우 최태준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다이아 정채연의 솔직한 인터뷰와 꽃미모 발산하는 뷰티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