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25 09:36

달샤벳 새멤버 우희 공개, "노력할 테니 예쁘게 지켜봐 달라"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이 새 멤버 ‘우희’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솔로 활동을 위해 부득이하게 달샤벳 활동을 마감하게 된 비키의 빈자리를 새 멤버 ‘우희’가 채우게 됐다”며 “우희는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그룹 ‘달샤벳’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새 멤버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어 “우희는 달샤벳 멤버 아영, 지율과 같은 1991년생으로 현재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휴학 중이며, 가수의 꿈을 품고 수년간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받으며 뛰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을 겸비한 실력파 멤버이다”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우희는 헝클어진 머리 스타일에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이미지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얼굴을 약간 돌린 모습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우희는 “평소 좋아하는 걸그룹 달샤벳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돼 기쁘고 설레지만 비키 언니의 빈자리를 잘 채울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든다"며 "세리 언니를 비롯해 멤버들 모두 옆에서 불편함 없이 잘 챙겨줘 항상 감사하다. 중간에 합류한 만큼 더 열심히 노력할 테니 예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6월 7일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앞선 5일 서울 청담 CGV 엠큐브에서 정규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