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1.18 14:42

슈퍼주니어 예성X레드벨벳 슬기, 'Darling U' 환상적인 튜엣곡 공개

▲ 'Darling U' 예성X레드벨벳 슬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과 레드벨벳 슬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Darling U’(달링 유)로 환상적인 듀엣 호흡을 선사한다.

예성과 슬기는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50번째 주인공으로, 오는 22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듀엣곡 ‘Darling U’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신곡 ‘Darling U’는 따뜻한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피아노와 일렉트로닉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듀엣곡으로, 가사에는 연애에 서툰 두 남녀의 풋풋한 감정과 설렘을 담고 있으며, 예성이 직접 작사, 작곡해, 높은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또한 예성은 슈퍼주니어 및 솔로 활동 등을 통해 애절한 보컬과 감성으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 최근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에서 ‘오현호’ 역으로 출연해 연기자로서도 활약 중이며, 슬기 역시 레드벨벳 활동을 비롯해 MBC인기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등에서도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STATION’을 통해 두 사람이 선사할 특별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더불어 지난 17일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smtownstation/)에는 예성과 슬기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는 ‘STATION’ 노선도 이미지가 게재되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매주 새로운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