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01.18 10:54

'푸른 바다의 전설' 문소리, 나영희 이희준과의 환상적 케미 '시청률 20% 돌파에 힘 더한 ‘오백이 엄마’'

▲ 문소리 ⓒSB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문소리가 ‘푸른 바다의 전설’의 시청률 상승에 힘을 보태고 있다.

지난 12일(목) 방송한 SBS ‘푸른 바다의 전설’ 17회가 시청률 20.8%를 기록하며 시청률 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의 키워드인 ‘전생’과 관련된 이야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문소리의 활약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극 초반 문소리(안진주 역)는 노비와 양반이었던 전생의 인연으로 인해 현생에서까지 자신이 고용한 가사도우미 나영희(모유란 역)에게 휘둘리는 ‘을 사모님’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자신의 비자금을 빼앗으려는 이희준(조남두 역)의 사기극에 완벽하게 넘어가 사기꾼인 그에게 오히려 점수를 따기 위해 뇌물을 바치는 등 허당미 넘치는 모습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문소리는 전생의 악연을 끊는 첫 주자로 드라마의 이후 스토리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소리는 최근 전생에 자신의 주인이었던 나영희와의 불화를 멈추고, 그녀가 황신혜(강서희 역)에게 빼앗긴 가족을 되찾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는 역할을 하는 등 돈독한 우정을 다지고 있다.

특히 과거와 달리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나가는 문소리의 모습은 드라마의 스토리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며, 지난 생에서 죽음과 이별이라는 새드엔딩을 맞았던 이민호(허준재 역)와 전지현(심청 역)이 운명을 극복하고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이후 스토리를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SBS ‘푸른 바다의 전설’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