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7.01.18 10:34

세븐틴, ’HIGHLIGHT’ 활동 암시 사진 공개 '새로운 모습 보여줄 예정'

▲ 세븐틴 ⓒ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세븐틴이 세 번째 미니앨범 ‘Going Seventeen’ 속 퍼포먼스팀 유닛곡 ’HIGHLIGHT’의 13인 완전체 버전 활동을 예고했다.

세븐틴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 장의 사진과 함께 "SEVENTEEN ’HIGHLIGHT’ 13Member's Coming Soon"이라는 멘트를 공개해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세 번째 트랙이자 퍼포먼스팀 유닛곡인’HIGHLIGHT’의 13인 버전 활동을 암시,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퍼포먼스팀 유닛곡인 ’HIGHLIGHT’의 13인 버전 활동은 세븐틴이 ‘붐붐’ 활동 기간 동안 큰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와 함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 퍼포먼스팀이 ‘HIGHLIGHT’를 연습하던 중 함께 연습하던 다른 멤버들이 자연스럽게 안무를 함께 해보다 13인 버전으로까지 완성된 것. 원래는 팬미팅에서만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멤버들이 더 많은 팬들에게 완성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TV 음악 프로그램 등에서도 13인 버전의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세븐틴은 ‘HIGHLIGHT’가 ‘붐붐’ 활동 종료 이후 아쉬워 하는 팬들에게 작은 선물이 되기를 바라며 다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 때문에 최근 네이버 V Live 서비스 등에서 ‘HIGHLIGHT’를 살짝 언급하면서 활동 계획을 암시하기도.

작사, 작곡, 프로듀싱, 그리고 안무까지 멤버들이 직접 제작하는 자체제작돌 세븐틴이 다시 직접 만든 새로운 구성의 ‘HIGHLIGHT’안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