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7.01.18 10:15

‘팬텀싱어’ 결선 앞둔 12명 참가자, 화보 촬영 컷 공개 '수트 매력'

▲ 팬텀싱어 참가자 ⓒ여성중앙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결선 무대를 앞둔 ‘팬텀싱어’ 참가자의 화보 이미지가 공개됐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에서 최종 결승 무대에 오른 12인의 인터뷰와 화보컷이 공개됐다. ‘팬텀싱어’와 ‘여성중앙’이 컬래버레이션한 이번 화보 촬영에는 무대가 아닌 포토월 앞에 선 고훈정, 손태진, 김현수, 이벼리, 유슬기, 백인태, 박상돈, 곽동현, 고은성, 백형훈, 이동신, 권서경의 모습을 볼 수 있다.

▲ 팬텀싱어 참가자 ⓒ여성중앙

 
12명의 참가자는 각자 체형에 걸맞은 수트로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최종 결승에 오를 세 팀별로 촬영을 진행해, 팀 별로 어떠한 호흡을 보일지 기대를 모았다. 12명의 참가자는 약 3개월간 솔로 듀엣 트리오 콰트로 무대를 통해 가까워진만큼 솔직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 팬텀싱어 참가자 ⓒ여성중앙

‘팬텀싱어’는 오는 20일과 27일 결승 무대를 통해 최종적으로 1팀을 선발한다. 지난 방송을 통해 ‘인기현상’(곽동현 박상돈 백인태 유슬기),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 김현수 손태진 이벼리), ‘흉스프레소’(고은성 권서경 백형훈 이동신)가 최종 결승에 오를 팀으로 결정됐다. 
 
‘팬텀싱어’ 결승 무대에 오를 12명 참가자의 인터뷰와 화보컷은 여성중앙 2월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