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1.17 15:22

'식식한 소녀들' 차오루 합류 소감 "다섯 소녀 안에 낄 수 있어 영광"

▲ E채널 '식식한 소녀들' 차오루 (티캐스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차오루가 첫 방송을 눈앞에 둔 ‘식식한 소녀들’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오는 23일 밤 8시 첫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E채널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에 다섯 소녀로 합류한 차오루는 프로그램에 각별한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소녀 안에 끼워주신 제작진에게 감사하다”며 “’식식한 소녀들’이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진짜 예쁜 친구들, 선배님들과 같이 놀러 간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에 온 지 10년이 됐는데 한국 문화를 좋아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을 돌아다니며 배울 것 도 많을 것 같고 먹어보지 못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좋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차오루는 또 “귀여운 동생이 네 명이나 생길 것 같아서 너무 기대가 된다”며 “또 동생들이 다 잘나가는 연에인들인데 내가 여기 낄 수 있어서 좋다. 내가 마치 잘 나가 보이는 것 같아 어깨가 으쓱한다”고 특유의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식식한 소녀들’ 출연진에 각별한 애정을 표현한 차오루는 실제 첫 촬영에서 멤버들을 위한 선물을 일일이 준비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하고 발랄한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소를 자처했다는 후문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