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7.01.17 14:51

[HD+] '루비루비럽' 지헤라 "서현과 정말 친해, 괴롭힐 수 있어 재밌었다"

▲ 지헤라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가수 겸 배우 지헤라가 소녀시대 서현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어딜 가나 주목을 받아야 직성이 풀리는 공주 성격을 지닌 비주 역을 맡은 지헤라는 "악역을 처음 해봤는데, 원래 성격과는 많이 달랐다. 그런데 막상 대본을 받으니 캐릭터가 귀엽고 맹한 매력이 있었다. 가십걸의 블레어를 모티브로 잡고 제스쳐 연구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작품의 어떤 점에 가장 끌렸냐는 질문을 받은 그는 "'또 서현 언니랑 한다, 되게 재밌겠다'라는 생각만 들더라. 서현은 '달의 연인'이 끝나고도 연락을 가장 많이 한 언니다. 그때 많이 친해졌다. 이번에는 언니를 괴롭힐 수 있어서 재밌기도 했고 촬영할 때도 편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루비루비럽’은 대인기피증을 갖고 있는 여주인공 이루비(서현 분)가 우연히 ‘마법의 반지’의 도움을 얻어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로맨스 웹드라마다. 오는 18일 낮 12시 네이버에서 1, 2회가 연속 공개되며 19, 25, 26일에 3~5회가 각각 공개된다. TV로는 27일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1~5회 연속해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