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24 09:04

임주은, 입사동기 매니저에 결혼선물? '애즈원 뮤비 무상출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임주은이 ‘입사동기’ 매니저와의 의리를 발휘해 화제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매니저 조민철 팀장의 신부인 크리스탈이 속해있는 애즈원의 뮤직비디오에 무상 출연을 자처하고 나선 것이다. 

임주은은 최근 제이원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컴퍼니(이하 제이원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 한가인, 문정희, 김남진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조민철 팀장 역시 최근 제이원플러스에 입사, 임주은의 담당 매니저가 되면서 두 사람은 ‘입사동기’의 인연을 맺게 됐다. 

그런데 조팀장이 여성듀오 애즈원의 크리스탈과의 10년 연애의 종지부를 찍고 9월에 결혼한다는 것과 애즈원이 오는 27일 리메이크앨범을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임주은은 흔쾌히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결정했다. 

임주은은 새로운 소속사 제이원플러스를 통해 “기업으로 치자면 조팀장님과 저는 입사동기나 마찬가지고, 동기에게 의미 있는 결혼 선물을 드리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 평소 좋아했던 노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돼 오히려 내가 더 기쁘다”는 소회를 전했다. 

버벌진트의 피처링과 함께 재탄생한 애즈원의 히트곡 ‘Day By Day’ 뮤직비디오에서 임주은은 옛 애인으로 등장해 순수하게 사랑했던 지난날을 그려냈다. 옛 연인의 로망을 떠오르게 할 정도로 청순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에서 4차원 엉뚱 백수 역을 맡아 연기변신에 성공한 임주은은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연기에 매진하기 위해 후속작을 검토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한가인, 문정희, 김남진, 황우슬혜, 백민현, 연준석이 소속된 제이원 플러스는 임주은 영입을 통해 성장세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