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24 09:04

달샤벳 비키, 솔로 활동 위해 팀 탈퇴 "원래 솔로 활동 꿈꿨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달샤벳 멤버 비키가 그룹을 탈퇴하고 솔로 활동에 나선다. 

24일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2011년 1월 4일 달샤벳으로 활동을 시작한 리더 비키가 솔로 활동을 위해 그룹에서 탈퇴하게 됐다. 비키는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솔로 활동을 위한 앨범을 준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비키는 달샤벳 데뷔 때부터 솔로 활동을 염두에 두고 활동을 시작했었다. 이에 대해 비키와 소속사가 오래전부터 이야기해왔고, 더 늦기 전에 새로운 꿈에 도전하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새 앨범 발매 전 이 같은 결정을 내리고 공식적으로 발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키는 오는 27일 여수 엑스포 축하공연 스케줄을 끝으로 달샤벳 활동을 마감하며, 달샤벳은 비키를 대신할 새로운 멤버를 영입해 기존의 6인조 체제로 6월 7일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달샤벳 비키는 24일 오전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달샤벳은 지난 2011년 1월 ‘수파 두파 디바(Supa Dupa Diva)’로 데뷔해 ‘핑크 로켓(Pink Rocket)’, ‘블링 블링(Bling Bling), ’히트 유(Hit U)‘ 등 네 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했으며, 제26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신인상,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가요부문 아이돌뮤직 최우수상, 한국갤럽 조사 ’2011년 최고의 신인 여자가수‘로 선정되는 등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달샤벳은 26일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2012 Creative Youth Carnival IN Malaysia'에 참석하기 위해 오는 25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