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공연
  • 입력 2012.05.23 14:58

김범수, 티켓파워 폭발 20~40대 고른인기 ‘이례적’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콘서트 매진의 神, 김범수가 또 한번 티켓 파워를 터트렸다.

오는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되는 <겟올라잇 쇼케스트라>가 지난 주말부터 티켓 판매 차트에서 부동의 1위를 유지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

특히 여자 관객이 70%를 차지하는 여타 공연과는 달리 남성 관객이 41.8%를 웃돌면서 남녀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에 김범수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보고싶다>를 비롯해 전 세대가 애창하는 음악 스타일의 영향은 물론 예능까지 두루 소화하다 보니 많은 팬들이 사랑해주신다"며 "매번 공연 준비를 할 때마다 특정 연령층이 아닌 전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레파토리 구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쏠림 현상 없이 고르면서도 높은 인기를 유지하는 몇 안 되는 가수 중 하나. 이는 매진의 신으로 자리할 수 있었던 김범수만의 큰 무기이다”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세종문화회관 공연에 걸맞게 전 곡을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풀 편곡해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40인조 오케스트라와 16인조 빅밴드 위에 김범수 스타일을 입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김범수 만의 ‘쇼케스트라’를 선보이겠다는 각오이다. 곡의 범위도 김범수의 히트곡과 신곡 'Rock Star'는 물론 팝송, 뮤지컬 넘버, 아이돌 뮤직까지 다양해 대규모 작업이 됐다는 후문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