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7.01.16 13:57

[S카드뉴스] 한 주 간의 연예가 이슈, 배윤정 제롬 이혼-김유정 퇴원-SES 바다 결혼-'골든디스크' 트와이스 엑소 대상-지드래곤 산다라박 열애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1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배윤정 제롬 이혼

안무가 배윤정과 가수 출신 제롬이 결혼 2년 만에 이혼했다.

배윤정 측은 10일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며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사적인 부분이라 밝히기 어렵다"고 말했다.

2. 김유정, 퇴원 후 자택서 휴식

배우 김유정이 퇴원했다.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10일 "김유정이 최근 병원에서 퇴원했다. 당분간 자택에서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김유정은 태도 논란을 겪은 뒤 사과문을 발표했다. 이후 그는 스트레스성 쇼크 증세로 입원 치료를 받았다.

3. S.E.S. 바다 결혼

그룹 S.E.S. 바다가 결혼한다.

소속사 마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2일 "바다가 9세 연하의 사업가와 오는 3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바다는 오는 3월 23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혼배 미사 형식의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9세 연하의 프랜차이즈 사업가다.

4. '제31회 골든디스크' 트와이스 음원-엑소 음반 대상

트와이스와 엑소가 14일 열린 '제31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각각 음원과 음반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작년 신인상에 이어 1년 만에 정상을 차지했다.

엑소는 4년 연속 음반 대상을 수상하며 건재함을 증명했다.

5. 지드래곤 산다라박 열애설

빅뱅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9일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이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졌다. 

이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편한 친구 사이다. 재미를 위해 장난을 친 것"이라고 해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