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음악
  • 입력 2012.05.22 15:10

김형준, <그대를 사랑합니다> OST 빛나는 명품신곡 공개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명품OST’로 호평 받고 있는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OST가 5월18일 전곡 공개된 가운데, 옥상달빛과 타루에 이어, 드라마에 ‘정민채’ 역으로 출연중인 김형준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OST는 Part1~4까지 여러 차례 싱글로 공개된 음원을 하나로 모은 패키지 앨범으로, 김형준의 신곡 외에도 드라마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싱그러운 BGM까지 수록되어 있어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 시키고 있다.

특히 <그대를 사랑합니다> OST는 참여가수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어 더욱 화제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통해 두 번째 연기도전 및 안정되고 상큼한 연기로 호평받고 있는 김형준은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감사의 의미로 <SIGN>에 이어 추가 곡 <사랑한단 말도>를 선사하며 무한 지원사격을 펼치고 있다.

또, 옥상달빛의 경우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영화OST는 물론, 드라마 OST까지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드라마에 맞는 곡을 직접 선곡, 편곡까지 진행하는 등 무한 애정을 표현해 눈길을 모은다.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OST를 접한 네티즌들은, "맑고 순수한 OST", "감성을 정화시켜주는 드라마에 귀를 정화시켜주는 음악", "OST 홍수 속에서도 단연 빛나는 명품OST", "두고두고 들을 명품OST"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OST는 22일 드라마 스틸 등이 포함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 오프라인매장에서는 물론 도시락, 멜론, 벅스 등 온라인 음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